법무법인 상상

본문 바로가기

상상가치

각 분야의 변호사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문제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HOME > 상상소개 > 상상가치

상상가치상상가치

상상은 무한경쟁과 스피드가 요구되는 21세기의 기업환경 속에서 축적된 자본의 힘 또는 조직력 없는 대형화만으로는 기업의 발전을 담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기업을 구성하고 기업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상인 사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상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성패의 관건이라고 상상은 확신합니다.

먼저, 고객과의 만남에 있어서는 저희가 제공하는 법률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고객이 우리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는 무엇인지에 대하여 깊은 이해가 뒷받침될 때만이 고객과 저희가 상호 공존할 수 있는 관계가 될 것입니다.

또한, 조직 내 구성원 간에 있어서는 구성원들이 창출하고자 하는 가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서로 공유하고 그러한 목표를 위해 힘을 결집할 수 있는 문화가 뿌리내려야만 합니다.

상상의 이와 같은 사람 중심의 경영철학이 구성원의 헌신적인 업무수행, 고객과의 건설적인 관계 형성을 가능하게 한 원동력이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상상의 경영철학은 지속될 것입니다.

상상은 고객이 추구하는 바를 제대로 파악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법률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은 물론 조직 내 구성원들이 ‘행복’이라는 가치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상은 고객과의 만남을 통하여 전달하려는 것은 단순한 법적 지식이나 단편적인 분쟁의 해결책이 아니라 바로 고객의 ‘행복’입니다.

상상이 드리고자 하는 ‘행복’이라는 가치는 때로는 빠른 서비스로, 때로는 가슴을 울리는 감동으로, 때로는 지향점에 도달하지 못한 안타까움으로 발현될 것이나, 그 내면에 흐르는 근본은 “고객과의 소통”과 “고객에 대한 사랑” 바로 그것입니다.

대한민국에 로펌이 처음 설립된 1970년대 이래 대한민국 내에서도 여러 로펌이 흥망성쇠를 겪어 왔습니다. 상상은 대한민국 로펌의 역사를 짚어 보면서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가 전제되지 않는 법률지식의 평면적인 제공은 고객에게 그 어떤 부가가치도 안겨 드릴 수 없음을 그 어느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이를 타산지석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에, 상상은 “Beyond the Legal - Adding Value to Your Business"를 고객 사랑을 실현하기 위한 경영목표로 설정하고 고객이 몸소 상상의 경영목표를 느낄 수 있도록 신속하고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고, 이를 통해 다른 법률서비스 조직과 차별화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상상은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아 온 칭찬과 격려를 승화시켜 ‘최고의 서비스가 아니면 제공하지 않겠다’는 professional 정신으로 최적화된 법률서비스 제공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고도화하는 데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상의 노력이 결국은 고객과 상상의 행복을 계속 확대시키는 선순환 고리가 될 것이라 저희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상가치에 입각하여, 상상은 함께 성장하고 교감할 수 있는 고객을 발굴, 확보하고 그들과 동반자적 연대의식에 기초한 소통을 통하여 함께 성장해 나감으로써 인류문화의 발전과 번영에 상상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상상은 행복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길 10, 2층(여의도동, 자이오피스 빌딩) 07324
T. 02-786-5211  F. 02-786-5213  E. dart@sang-sang.com
Copyright © 법무법인 상상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